제품 소개
AMS(Accountability Management System) 란?
책무 관리 시스템 AMS
(Accountability Management System)은
내부 통제 체계 고도화 및 금융 당국의 대응을
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.
제품의 주요 기능
책무구조도 도입 등 금융권 내부 통제 강화를 위한 [금융회사의 지배 구조에 관한 법률(이하 “지배구조법“)]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(‘23.12.8일)하여 ‘24.7.3일 시행되었고, 각 사는 책무 구조도 마련 및 제출을 하며, 책무 배분을 해야 합니다.
이러한 일련의 업무를 처리하며, 모니터링하는 표준화된 자사 솔루션입니다.
책무 구조도 관리
책무와 임원이 시각적으로 매핑된 책무체계도에서
특정 시점의 내용을 팝업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책무 기준 정보 관리
책무구분, 확정일, 승인일 등 책무 기준 기본 정보를
등록, 삭제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책무 규정 및 자료 관리
외부, 내부 규정의 개정일자, 시행일자, 법규명 등
관련 책무 정보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.
내부 통제 위원회 관리
부서별/임원별 내부 통제 기준 정보를 관리합니다.
결재 관리
정형화된 결재 기안/요청 정보를 확인하고,
결재선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솔루션 관리 기능
해당 솔루션의 사용자별 권한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제품 문의
플랜투비즈니스컨설팅은 솔루션 라이센스 판매부터 컨설팅, 솔루션 구축, 교육까지
솔루션 사용 전반에 대한 All-in-O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