래피드마이너(RapidMiner) 구매동향 데이터분석 활용 사례 고객의 구매동향 파악 위해 데이터 분석은 어떻게 활용될까요?? ※래피드마이너 공식 홈페이지(www.rapidminer.com) 사이트 화면 적시에 적합한 고객을 위한 적절한 조치고객들도 당신과의 관계를 1:1로 보고 있으며 당신도 역시 그럴 것을 기대 합니다.특별한 개인으로서 고객은 수백만명의 다른 사람들을 겨냥한 나와 상관없는 마케팅 메시지에 노출되는 것을원치 않습니다.계속적인 충성고객을 확보하려면 매 순간 각 고객에게 제안을 하거나, 컨텐츠를 제공하거나,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합니다.데이터 사이언스는 일상의 패턴, 구매행동, 소셜미디어 및 기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각 고객에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를 결정함 으로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조직과 상호작용을 강화하며 수익을 창출합니다. **고객 요구 예측**각 고객의 전체적인 관점과 사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여 현재 상황을 이해하십시오.만족스럽고 충성스러운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각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 예측하십시오.**전환 및 구매 증가**마케팅 오퍼가 바로 다음 조치 인 경우 전환율과 구매 수량을 개선하여 가장 많이 받아 들일 가능성이 높은 것을확장하십시오. **omni-channel 경험 만들기**각 고객에게 올바른 행동과 시간뿐만 아니라 행동 할 올바른 채널을 선택하십시오.채널 충돌을 피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만드십시오.**브랜드 친밀성 향상**모든 상호 작용이 관련성이 있고 오퍼 (서비스 작업, 콘텐츠 등) 이상을 포함하여고객이 브랜드에 만족하고 있다고 느끼게합니다. 고객의 구매동향 파악을 위해 데이터 분석이 어떻게 활용되는지잘 알아보셨나요?자신의 업무에 어떤 주제로 데이터 분석을 할 지아이디어를 내보세요!가장 좋은 방법은 경험이 많은 회사에데이터 분석 사례를 들어보는 것입니다!!어려워말고 꼼꼼하고 친절한 무료 상담을 받아보세요!^^